신문사소개
웰니스 산업발전을 촉매하는 쉽고 빠른 건강언론, “웰니스라이프”
웰니스라이프는 밝고 행복한 사회 구현을 위해 유익하고 알찬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생활건강 신문입니다.

지난 2010년 2월 3일 창간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 언제나 활기차고 즐겁게 최고의 삶을 누리고 싶어하는 웰니스족들에게 국내외의 헬스케어, 뷰티, 여행, 레저, 힐링, 식생활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최신 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왔습니다.

또, 최근 들어서는 급속하게 전개되는 고령화 시대를 맞아. '일과 건강','일과 여가'가 양립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정보통신기술(ICT)이 융합된 헬스케어와 관련된 뉴스들도 다루고 있습니다.

소비 주체의 수요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웰니스 라이프케어산업은 2015년 기준으로 3조 7,000억달러(약 4,244조원)에 이르고 있으며, 2020년까지 연평균 6% 의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블루오션산업입니다.

저희 웰니스라이프는 이같은 웰니스 산업의 급성장을 바라보며, 우리 사회 가운데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진정한 '웰니스'를 실현시키기 위해 저희 매체 스스로 더욱 더 분명한 편집과 취재방향을 가지고 나아가야 함을 깨닫고 있습니다.

2018년, 새로운 도약기를 맞이하여 저희 웰니스라이프는 업계와 소비자의 가운데에서 치우침없는 중심을 잡아 모두에게 믿음직한 정보를 전달하여 상호 발전을 이끌어내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업계의 동향을 보다 폭넓게 읽고, 소비자의 니즈를 깊이 파악하여, 실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양질의 기사만을 엄선해서 전달하는 책임감있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떠뚯헌 성원, 따끔한 질책을 부탁드리겠습니다.